2019-09-23 00:05 (월)
가평 강아지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웰빙 ‘펫가전’ 시대 맞춘 서비스 마련
상태바
가평 강아지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웰빙 ‘펫가전’ 시대 맞춘 서비스 마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비율은 전체의 23.7%로 나타났다. 네 가구 중 한 가구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셈이다. 이에 맞춰 ‘펫코노미’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편리함과 쾌적함 환경을 선사하는 스마트한 ‘펫가전제품’ 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과거 반려동물을 예쁘게 꾸미는 꾸밈용 제품들이 주를 이룬 것과 달리, 최근에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펫케어 제품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강아지, 고양이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 는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로 펫 위탁 서비스까지 제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좋은 자연과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잣나무 숲속 빛의 정원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행복하게 교감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고, 대지면적 약 2500평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 공간 또한 마련하고 있다.

가평 반려동물동반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관계자는 “반려동물 용품도 동물의 입장을 고려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들과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양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멍블랑 펫 리조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