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5 (금)
가상화폐 거래소 EXX, 9월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상화폐 거래소 EXX, 9월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5위 내에 속한 대형 블록체인 자산 관리 거래소 EXX거래소가 내달(9월)부터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EXX는 지난 8월, 추천인을 초대하면 가상화폐를 배당 받는 ‘EXX 초대왕 랭킹대회’ , 가상화폐로 면세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EXX 온라인 면세점’ 오픈을 필두로 국내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희소식과 더불어 EXX는 자산을 스테이킹하고 수익을 내는 일종의 재테크 상품인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자한 금액에 수익률을 더해 160일 동안 매일매일 수익이 발생하는 신개념 투자 상품이다. 기존 스테이킹이나 에어드랍 이벤트와 다른점은 코인이 아닌 원화 기준으로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이다.

보편적인 투자로는 예적금, P2P 투자, 펀드 상품 등이 있는데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의 검증된 안정성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률과 빠른 회수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재테크 상품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중이다.

이에 EXX Korea 대표는 “EXX 그룹은 단순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아니다. 우리는 암호화폐로 실생활 의식주 해결이 가능한 세계적 프로젝트 ET에코프로젝트를 범국민적으로 구현하여 그 수익을 거래소 이용자에게 돌려 사회적 기업으로 도약할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EXX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오픈 5일만에 누적 342명(9월 11일 17:00 기준)의 참가자를 기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