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10 (수)
율리아나웨딩,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 운영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을 합친 ‘스드메’는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필수 준비항목이다. 최근 웨딩업체들은 다양한 구성의 스드메 패키지를 선보여 예비신혼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고 있다.

그 중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이며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라는 패키지로 8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폭넓은 구성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율리아나웨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예비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드레스들은 모두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하고 있으며, 섬세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사랑스럽고 풍성한 라인부터 세련되고 시크한 슬림 라인까지 예비신부의 요구사항을 한껏 반영할 수 있다.

아울러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이 가능해 드레스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율리아나 웨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매주 주말 셀프웨딩초대전을 실시해 다양한 웨딩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초대전에 참가한 이들에게는 스드메패키지에 상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뿐만 아니라 스드메 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며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