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5 (금)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모다아울렛 등 유통업계 특수 잡기 위해 막바지 분주
상태바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모다아울렛 등 유통업계 특수 잡기 위해 막바지 분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는 ‘추석 특수’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선물 상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역 단독 ‘이월상품 초특가 할인전’부터 ‘상설 특가전’, 풍성한 현장 이벤트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한가위를 맞아 ‘모다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인 9월 13일(금) 단 하루 진행된다. 

이 외에도 추석을 맞아 오는 5일(일)까지 ‘유아동 전동 자동차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아동관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당첨자(2명)는 개별 SMS로 통보할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은 지역 단독 ‘나이키 이월상품 전품목 50% 할인전’, ‘언더아머 상설 특가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에 할인 판매한다. 특히, 언더아머는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특가 프로모션’으로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2층 캐주얼 브랜드 NII에서는 ‘가을 물량 창고 대개방전’을 통해 18일(수)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동티셔츠 8천원, 후드집업 2만3천9백원, 재킷 3만9천9백원 등에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하며, 13일 추석 당일에만 오후 1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다아울렛 김천구미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