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슬기가 헤어케어 전문브랜드인 제이숲의 전속 모델로 나선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메인 모델인 김슬기를 기용하여, 젊은 소비자층은 물론 시니어 세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 ‘일상 속 완벽해지는 순간’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슬기는 올해 영화 ‘광대들 : 풍문조작단’의 ‘근덕’역으로 활약한데 이어, JTBC 예능 ‘서핑하우스’, 하반기 방송예정인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촬영을 이어가며 분야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광고모델까지 섭렵한 김슬기의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중이다.
헤어케어 제품 및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제이숲은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의 드럭스토어 매장에 입점되어 판매 중에 있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다양한 종류의 헤어케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부 상품은 헤어샵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롯데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제이숲의 시그니처 제품인 씻지 않는 헤어팩 ‘퍼플제이 워터팩’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미디어에 상품의 사용 후기가 공개되어 있으며, K뷰티 상품을 선호하는 외국인에게도 소개되어 제이숲을 찾는 해외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내 인기 상품으로는 간단하게 염색을 진행할 수 있는 컬러제이 헤어팩, 스프레이처럼 뿌려 모근을 고정시키고 볼륨감을 높여주는 레드제이 힐링픽서, 손상된 모발을 개선시키는 퍼플제이 워터팩 등의 제품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