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8:05 (토)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추석 연휴 상담문의 증가로 결혼상담소 정상운영 안내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추석 연휴 상담문의 증가로 결혼상담소 정상운영 안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상담문의 가 증가하여 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상담실을 정상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매번 돌아오는 명절이 되면 결혼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는 솔로와 돌싱, 그리고 결혼적령기 미혼 자녀를 둔 부모들은 연휴에도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결혼 전문가들의 무료 중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이뿐만 아니라, 추석 연휴기간 방문상담자 전원에게 추석선물을 증정하며 가입프로그램에 따라 고급 디퓨저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석선물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추석 무료 결혼상담이벤트를 진행하여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들의 솔로탈출을 함께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방여름 대표는 “즐거운 연휴이지만 가족들의 결혼잔소리가 걱정인 싱글, 돌싱들을 위한 무료 상담이벤트 및 한가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성공적인 결혼, 똑똑한 재혼을 위한 이상형과의 만남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써 직장인소개팅, 싱글파티, 미팅파티, 무료 공연 초대 이벤트, SNS 운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소통하고 있다.

또한 디노블 소개팅사이트는 성혼주의 결혼중개업체로써 초혼, 재혼의 단순한 만남 횟수 채우기가 아닌, 진정한 평생의 인연을 찾아주는 진실성 있는 성혼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