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16:32 (일)
소래포구 카카오모텔, 인천 호텔에서 즐기는 '늦캉스'
상태바
소래포구 카카오모텔, 인천 호텔에서 즐기는 '늦캉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3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호텔이나 모텔에서는 늦은 휴가를 보내는 ‘늦캉스족’ 잡기 경쟁에 치열한 상태이다.

늦캉스족이란 여름 성수기 시즌을 지나 9월에 늦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뜻한다. 휴가철의 많은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성수기에 비해 비교적 낮은 가격대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늦캉스족을 위해 많은 모텔 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 등 여러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이용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해외여행 보다는 가까운 도심에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는 이용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들을 잡으려는 호텔들의 경쟁도 매우 치열한 상태이다.

인천 소래포구 호텔로 유명한 ‘카카오모텔’ 역시 늦캉스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가을 시즌인 10월까지 무한 대실 이벤트와 빠른 입실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호텔 이용객들을 위해 항시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소래포구 카카오모텔은 소래포구 종합 어시장과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소래포구 지역의 특산물인 꽃게와 대하까지 맛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래포구 카카오모텔 전 객실에는 LG 50인치 스마트 TV와 고사양 PC가 설치되어 있다. 더구나 일부 룸에는 더블 PC가 설치되어 있어 친구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데이트를 보낼 수 있다.

소래포구 카카오모텔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이용객에 초점을 맞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비즈니스 이용객들을 위한 구김방지 스타일러와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업무적 피로를 털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욕실에는 스파 욕조와 스마트 비데가 설치되어 있으며, 샤워용품도 모두 고급 브랜드 제품을 진열하여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있다.

소래포구 카카오모텔 관계자는 “한달에 한번 CESCO를 통한 방역과 소독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고 전했으며, “고객들이 숙박 시설 이용 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생과 청결을 기본으로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