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0 (목)
천연 가죽소파 전문브랜드 레드코랄, 파주운정가구단지의 신성으로 주목받아
상태바
천연 가죽소파 전문브랜드 레드코랄, 파주운정가구단지의 신성으로 주목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죽소파전문매장 레드코랄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파주운정가구단지의 신성(新星)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드코랄은 지난 7월에 론칭되어, 8월에 열린 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박람회를 본 소비자들은 레드코랄의 4인용쇼파를 소가죽소파추천 필수항목으로 손꼽으며 좋은 평가를 내렸다. 한 소비자는 "레드코랄의 거실쇼파는 촉감이 부드럽고 안락하며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다. 

혼수용으로 4인용소파를 구매했는데, 온 가족이 마음에 들어해 지인들에게도 4인용가죽소파추천으로 적극 권유하고 있다." 라는 후기를 남겼다.

레드코랄만의 큰 특징은 천연 한우가죽을 전문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한우가죽은 원료의 품질이 우수하므로 가공 필요량이 적고, 그만큼 화학처리를 최소화할 수 있어 친환경 재료로 평가받는다. 

이에 소파애호가들은 천연가죽소파추천을 거론할 때 레드코랄의 통가죽소파추천 이야기를 꼭 언급하는 추세이다.

인도나 브라질산 가죽은 표면의 손상이 많고 거칠어, 소가죽쇼파 가공에 화학물질도 많이 사용되고 완성품의 촉감도 뻑뻑한 편이다. 반면 레드코랄의 한우가죽은 엄격한 기준으로 사육한 한우에게서 소량만을 엄선해 사용하므로, 완성품의 촉감이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다.

제조공장이 매장 바로 근처에 있어 물류비를 줄인 것도 장점이다. 중간유통망을 생략하고 완성품을 직접 공급받으므로 그만큼 원가가 낮아진다. 실제로 레드코랄은 유사 브랜드들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뛰어난 소파브랜드이다. 유통마진을 줄인 이득을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것이다.

레드코랄의 매장은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산가구단지와도 10분거리에 있다. 4인용가죽쇼파, 거실소파, 천연가죽쇼파, 통가죽쇼파 등 다채로운 상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여타 주변가구의 판매는 배제하고 소가죽쇼파추천에만 집중하여 전문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코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