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25 (목)
템퍼매트리스 씰리 전문 더슬립, 하남,인천,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최저가 보상제 실시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씰리 전문 더슬립, 하남,인천,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최저가 보상제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한국인들이 많이 늘어났다. 점점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면서 질 높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이 수입매트리스라는 말이 있기 때문인데, 실제로 한국 브랜드와는 다르게 오랜 역사와 뛰어난 소비자 보호를 해주고 있어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구입하기 껄끄럽다는 단점이 있다.

보통 백화점이나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는데, 백화점은 유지관리비와 유통비를 가격대에 포함해 부담스런 가격대이고 해외직구는 시간은 물론 직접 체험해보지 못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현재 분당용인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 포함 전국 8개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더슬립은 전국 최저가로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에어룸, 밀리 등의 유명 브랜드들을 구입할수가 있다. 대전청주가구단지만의 독특한 직수입 방식때문인데, 이 브랜드는 직접 매장으로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전용 창고로 거래를 하고 있다. 그렇기에 유지관리비와 유통비를 절약하고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고가로 형성이 되어 있는 템퍼매트리스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수가 있는데, 모든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큰 어필이 되고 있다. 대구가구단지에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는데, 여러 브랜드가 진열되어 잇을 뿐 아니라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각 브랜드마다 장점과 관리법에 대한 부분을 공유하고 있다.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는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적용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요즘은 여러 브랜드에서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지만, 가장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수면시 신체를 교정해주고 압력을 가해 혈액순환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줘 성장기 아이들,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효율적이라고 한다.

이뿐 아니라 전남광주가구단지에선 템퍼매트리스 와 함께 씰리매트리스가 큰 인기인데, 미국 전 오바마 대통령, 우사인볼트등의 유명인사들이 사용하며 효율을 널리 알렸었다. 이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스프링이 흔들림이 없는 편안한 수면감을 조성해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인데, 모든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수가 있다.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 뿐 아니라 인천가구단지에서는 프레임도 여러 사이즈, 원단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는 물론 모션베드등의 여러 규격의 제품이 존재하며 패브릭프레임,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소비자들의 편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잠실하남가구단지에선 구입한 모든 제품을 직접 배송할 뿐 아니라 설치까지 해 매장에서 느꼇던 수면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와 똑같은 품질보증을 해주고 있어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바로 AS를 받을 수 있어 오랜 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슬립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효도상품,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여러 패키지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템퍼매트리스 뿐 아니라 모션베드 등 여러 패키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것이라고 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고급침구와 베개, 방수커버를 제공한다고 하니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