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5 (금)
키즈카페 창업 브랜드 선택 시 본사의 경쟁력 살펴야.. 노리파크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 시스템 갖춰
상태바
키즈카페 창업 브랜드 선택 시 본사의 경쟁력 살펴야.. 노리파크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 시스템 갖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개인 인테리어 위주의 창업 전략을 선택할 것인지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을 시작할 것인지 고민을 하게 된다.

개인 창업의 경우 개인이 모든 책임과 위험부담을 지는 대신 창업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창업할 경우 개인 창업시 보다는 비용이 좀 더 들어가는 대신 인허가 및 기존 성공 브랜드의 노하우와 매뉴얼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어 보다 손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닌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매장의 오픈은 물론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하며 이는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이어진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생존율이 개인 브랜드에 비해 20% 이상 높다는 통계청의 발표 결과도 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키즈카페 창업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은 브랜드를 선택할 차례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노리파크 관계자는 “키즈카페 창업은 계약부터 오픈까지 전문가의 코칭이 성공의 여부를 결정한다”며 “따라서 키즈카페 창업 브랜드를 선택할 때에는 본사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노리파크'는 전국 100개 지점 계약을 돌파한 키즈카페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입지 선정, 인테리어, 마케팅, 가맹관리 등에 소홀함이 없도록 밀착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노리파크 키즈카페 창업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