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5 (목)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명절기념을 기념해 주차비 파격 특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명절기념을 기념해 주차비 파격 특가 프로모션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연휴 기간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이 좋은 소식을 알려왔다. 현재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 그동안 여행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벤트인 만큼 파격적인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차대행을 진행할 경우 일일 8,000원의 요금으로 주차가 가능하다. 단 주말은 주차요금이 14,000원이 부과될 예정이다. 현재 여행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플 주차장은 합리적인 가격 뿐만 아니라 공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기존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공항까지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되는지만 피플 주차장은 셔틀버스로 2~3분 내에 공항 출국장 입구에 도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예약 중심의 운영으로 05시~23시까지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며, 셔틀버스 또한 대기시간 없이 즉시 탑승할 수 있다. 세차장을 직접 운영하는 점도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인데, 주차대행을 이용할 경우 세차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피플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은 비싼 주차비와 주차장이 입국장에서 먼 곳에 위치해 있어 평소 주차 고객들의 불편이 많은 곳이다.”라며, “공항 인근 프리미엄 주차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질적인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밝혔다. 

이어 "피플주차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을 가입한 업체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을 때 대응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이용시에는 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아닌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플주차장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정보 및 관련문의는 피플주차장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