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8 11:20 (토)
민족대명절 추석 앞두고 대청소 효자템 인기
상태바
민족대명절 추석 앞두고 대청소 효자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유통가에는 다양한 대청소 아이템들이 속속히 눈길을 끌고 있다. 명절 준비와 대청소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요즘, 수고로움을 덜어줄 수 있는 효자템으로 손쉽게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는 에티튜드의 클리너를 찾는 고객 또한 늘고 있다.

에티튜드의 주력 제품군인 ▲욕조 클리너와 ▲욕실 클리너, ▲키친 클리너는 코코넛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한층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좌측부터)에티튜드 욕실클리너, 욕조클리너, 키친클리너
▲(좌측부터)에티튜드 욕실클리너, 욕조클리너, 키친클리너

▶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끝나는 간편한 ‘욕조 클리너’

에티튜드의 욕조클리너는 플라스틱 욕조나 대야, 유아 변기 등 때가 쉽게 엉겨 붙는 곳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아기 욕조는 매일 쓰는 아기 용품인 만큼 평상 시 청결 유지가 중요한데, 에티튜드 욕조클리너는 사용 전후로 간단히 뿌려주기만 해도 아기 욕조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허리를 숙여 수고롭게 문지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한 에티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 곰팡이 번식 억제에 효과적인 ‘욕실 클리너’

에티튜드 욕실 클리너는 화장실 바닥 타일과 욕조, 변기, 세면기 등 표면의 물 때나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 부분에 언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클리너에 함유된 시트릭 애씨드(구연산) 성분은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 정균 효과가 뛰어나 곰팡이 예방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에티튜드 욕실클리너는 세제를 뿌리고 잠시 후 닦아내거나 헹구면 되는데, 성분이 순한 것은 물론 사용법 또한 간단하여 욕실 청소 시 코를 찌르는 듯한 독한 세제냄새로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주방 곳곳의 찌든 때에 효과적인 ‘키친 클리너’

에티튜드 키친 클리너는 싱크대, 배기후드,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냉장고 등 주방 속 기름때가 자주 끼는 곳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순한 세정 성분으로 가전 및 가구 표면이 손상될 우려가 적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클리너를 분사한 후 마른 행주로 닦아내면 되는데, 적은 양으로도 깨끗이 닦이기 때문에 물로 헹궈내기 어려운 곳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소개된 욕실클리너, 욕조클리너, 키친클리너 등 에티튜드의 클리너 3종은 분무 형태로 더러움이 묻은 부위에 뿌려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집안 공간을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환기가 어려운 욕실과 화장실에 사용해도 악취나 독한 성분이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3중으로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전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를 사용하고 원료 검수와 생산 관리 절차의 강화를 비롯해 각 생산분마다 개별 안전인증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서 언급된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모든 제품에 새로운 공식 수입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조클리너, 젖병세정제(주방세제), 토이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의 ▲리틀리브즈, 온 가족을 위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