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55 (토)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평규술집’, 인천부평점 계약·계대점 오픈
상태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평규술집’, 인천부평점 계약·계대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얼음맥주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평규술집’이 인천부평점 가맹계약을 완료했다. 이와함께 최근 계대점이 오픈과 동시에 연일만석을 이루는 등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평규술집은 독창적인 아이템인 ‘살얼음맥주’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살얼음맥주는 저온숙성해 부드러운 신선함과 깊은 맛을 내는 최상급 생맥주이다. 또한 여름, 겨울 계절 편차없이 다양한 주류에 맞는 메뉴를 제공하는데 정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즐겨먹는 메뉴를 선보이며 동·서양을 아우르는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과 함께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평규술집은 손쉬운 매장관리와 간단한 조리시스템으로 운영하기가 쉽다. 또한 인건비 절감 등 효율적인 운영으로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신규 및 빠른 업종변경이 가능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인테리어는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듯한 뉴트로 컨셉트로 정감이 있다. 여기에 은은한 노란 조명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활용해 최고의 맛을 구현해 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유도한다.

관계자는 “테이블 수가 많음에도 경쟁력을 갖춘 유망술집 아이템으로 여러 지역에서 예비창업자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면서 “최근 트렌드에 맞춘 컨셉으로 업종변경, 창업리뉴얼,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의 가맹문의가 많은 만큼 성공창업아이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