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45 (수)
젬알토, 생체인식 부문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드 수상
상태바
젬알토, 생체인식 부문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드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4.05.18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 국경 보안과 생체인식 부문 솔루션 선정
젬알토가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14년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드의 국경 보안과 생체인식 부문에서 자사의 솔루션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 분석가와 업계 전문가들은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보안성이 확보된 젬알토의 솔루션이 두 부문, 즉 고객 가치와 실현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렸다고 인정했다. 특히,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젬알토가 가나 정부의 e-출입국 관리 프로그램의 주 계약업체로 놀라운 실적을 쌓았다고 높이 평가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에 따르면, 전 세계 국경 보안과 생체인식 시장은 2012년부터 기초 연평균 성장률이 12%로 꾸준히 성장해 2021년이면 1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글로벌 추세에 따라 젬알토는 국경 보안을 강화하고 출입국 절차를 간소화시킨 코에시스 국경 및 비자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데이비드 프릭스타드 회장은 “우리는 고품격의 고객 체험에 대한 비전을 갖는 한편 업계에서 평균 이상으로 이 가치를 성장시키는 회사를 찾고 있었다”며, “국경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육해공 국경 검색대에서 출입국 절차를 간소화시킨 솔루션을 출시해 이러한 요구에 부응한 젬알토의 전문기술을 높이 평가한다”고 했다.
 
프레데릭 트로야니 젬알토 정부기관 프로그램부문 수석 부사장은 “여러 정부에 출입국 정책을 완전히 전산화 시킨 우리의 국경 및 비자 관리 솔루션이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드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코에시스 솔루션은 공식 국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분실 및 도난 여권 감지 및 방지 비율을 높이고 이를 예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