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10 (토)
창원웨딩박람회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28일~29일 개최…창원웨딩홀 할인이벤트까지
상태바
창원웨딩박람회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28일~29일 개최…창원웨딩홀 할인이벤트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가 오는 28일에서 29일까지 2일간 창원 롯데하이마트 상남점에서 창원웨딩박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딩 전문가들과 함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 창원웨딩홀, 창원스몰웨딩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창원웨딩박람회의 모든 것을 담은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정확한 예산이 가능한 것은 물론 엄선된 웨딩업체와 믿고 맡길 수 있는 오래된 경력의 전문가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창원웨딩홀, 창원스몰웨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혼수 전용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주며, 일정 구매 금액을 도달할 시 롯데상품권 혹은 L.POINT를 지급한다. 금액대별, 브랜드별 최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에서는 리베라컨벤션, 세코웨딩, 풀만호텔, 힐스카이웨딩홀, 미래웨딩캐슬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웨딩홀이 특전으로 준비돼 있다. 또 원규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1:1 스튜디오 맞춤 무료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상담 3곳 이상 시 폴리 롬버스 홈세트를 증정하며 업체별 계약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예비 부부의 빛나는 순간을 담기 위해 상품업그레이드&야외촬영을 진행하며 창원의 인기 스튜디오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라비에벨웨딩에서 진행되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드레스를 무료로 피팅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중 정계약시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신혼재무설계연구소에서 진행되는 1:1 재무설계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한복진의 한복, 살로토의 정장, 길버트가구의 가구, 백작의 예물샵, 노랑풍선 상남점의 여행이벤트 등 다양한 업체와 함께하는 창원웨딩박람회를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방문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다채로운 창원웨딩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창원, 마산, 진해, 김해, 부산 지역 웨딩홀 패키지 상담 및 대관 상담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창원스페셜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