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5 (금)
애드펌킨 씨봉언니, 멘토들이 찾는 “부가수익으로만 2천” 일인자
상태바
애드펌킨 씨봉언니, 멘토들이 찾는 “부가수익으로만 2천” 일인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들어 우후죽순 늘어가는 재택부업 속에서 실패를 맛본 이들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 리셀러 수익이라고 하는 <모집>을 하지 못하면 결국은 내가 투자한 비용에 대한 회수를 못하고 실패하는 타 부업과 달리 애드펌킨은 부가수익만으로도 충분히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부가수익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애드펌킨 가오픈 시절부터 늘 한자리에서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억대연봉 원조멘토 씨봉언니. 그녀는 초보는 물론이고 멘토들도 교육을 받으러 재가입을 할 만큼 부가수익으로 압도적 격차를 벌이며 수익을 내고 있는 유명멘토이다. 리셀러 모집없이도 부가수익만으로도 2천만원대의 수익을 낸 장본인인 씨봉언니는 “허황되고 거짓된 과장 홍보글 속에서 속지않고 제대로 인스타마케팅을 배워서 성공하는 사람을 배출해내는데 힘쓰고 있다” 라고 말하며, 수많은 본사후기 등재 멘토들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매월 <소수정예 멘티제>를 운영하고 있어, 늦을 경우 멘토링을 받고 싶어도 한달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수익이 아닌 본인만의 신조를 지키며 브랜딩에 힘을 쓰고 있다.

1억5천 리셀러,2천만원대 부가수익 씨봉언니의 수익 및 소식은 인스타그램, 네이버에서 “애드펌킨 씨봉언니”를 검색하면 많은 글들을 검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