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5 (금)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추석 특가 SALE 및 선물 증정
상태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추석 특가 SALE 및 선물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가구를 생산·판매하는 퍼시픽하우스는 이사와 결혼 시즌인 가을과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원목가구,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추석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전시된 전시품 할인과 함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구 구매 고객에게 고급 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샤무드, 아쿠아클린, 아쿠아리오, H2O 등 다양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생활 방수가 된다는 것이다. 물이나 음료수, 소스 등을 흘렸을 때 흡수되지 않고 맺혀있거나 흘러내려 물티슈로만 닦아주면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머리카락보다 더 얇은 원사로 세밀하게 조직되어 진드기가 서식하거나 번식할 수 없어 천식 환자나 아토피 환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우수한 내구성으로 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한다.

3인용, 4인용, 카우치형, 코너형 등 다양한 구성과 다채로운 색상 표현이 가능하여 여러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물로 쉽게 지워지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접목시킨 카우치형 소파가 입주가구, 신혼가구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 천연 대리석 식탁, 키즈 가구, 안마의자, 붙박이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당일(13일)만 휴무로 운영되며,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와 인접해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