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5 (토)
[맛있는추석음식] 백종원 LA갈비 재는 법과 LA 갈비구이 양념장 만드는 법은? ‘김수미도 울고 갈 맛’
상태바
[맛있는추석음식] 백종원 LA갈비 재는 법과 LA 갈비구이 양념장 만드는 법은? ‘김수미도 울고 갈 맛’
  • 박희연 기자
  • 승인 2019.09.10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추석 음식, 백종원 LA갈비 재는 법, LA갈비 양념장 만드는 법(사진출처=ⓒGettyimagesbank)

2019년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맛있는 추석 음식으로 뭘 만들지 고민한다면, 백종원 LA갈비를 추천한다. LA갈비는 백종원 LA 갈비구이 만드는 법만 알면 간단한 저녁 메뉴추천, 추석 음식 종류로 제격이다. 김수미 LA 갈비찜 재는 법과 알토란 LA갈비 재는 법도 울고 갈 백종원 LA갈비 재는 법과 LA갈비 양념장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백종원 LA 갈비구이 만드는 법(사진출처=ⓒGettyimagesbank)

백종원 LA갈비 재는 법

LA갈비 시판 양념장도 시중에서 쉽게 살 수 있지만, 건강과 맛을 생각한다면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LA갈비 양념장을 직접 만드는 것이 좋다.

재료 : LA갈비 1.5kg, 진간장 1컵, 설탕 1/2컵, 맛술 1/2컵, 물 1컵, 다진 마늘 1/4컵, 다진 생강 1/2큰술, 참기름 4큰술 등

1. LA 갈비 재는 법은 20분 동안 LA갈비 콜라 2컵 반에 담가 LA갈비 핏물을 뺀다.
2. LA 갈비 핏물 제거 중 핏물이 잘 빠지도록 뒤적거리고, 물에 헹구지 않고 체에 밭친다.
3. LA 갈비 양념장 만드는 법은 LA 갈비 양념장 재료를 볼에 넣고 양념을 만든다.
4. 핏물을 뺀 LA 갈비에 만든 LA 갈비구이 양념장을 붓는다.
5. LA갈비 양념장에 담근 LA갈비를 최소 30분 이상 냉장고에서 재운다.
6. 간이 밴 양념 LA갈비를 달군 팬 위에서 굽는다.
7.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면 백종원 LA 갈비찜 황금레시피가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