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5 (금)
공인중개사 경록, 인강+교재 독보적 정답률 공개
상태바
공인중개사 경록, 인강+교재 독보적 정답률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은 효율을 극대화한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연구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에 정통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을 기반으로 인강, 기본서 등 우수한 교육콘텐츠를 개발했다. 그 결과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은 출제문제의 정답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경록 기본서에 수록돼 정답을 바로 알 수 있는 경우 등의 기준 아래 객관적으로 산정됐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기본서, 민법 문제집이 제28회 공인중개사 민법 시험 40문제를 모두 맞힐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정확히 다룬 점도 확인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이 같이 정답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학습량이 콤팩트해 학습효율이 뛰어나다. 이에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암기해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또한 인강은 가독성이 높은 HD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교재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E북으로도 제작됐다.

이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통해 500시간 단기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73세 노령합격자, 외국인합격자 등 수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합격의 꿈을 이룬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가 담긴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학습센터, 학습 편의성이 뛰어난 교재E북과 멀티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