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25 (목)
추석 효도가전 선물로 안성맞춤, ‘LG 트롬 스타일러’ 외 추천
상태바
추석 효도가전 선물로 안성맞춤, ‘LG 트롬 스타일러’ 외 추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대목을 맞은 유통업계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과거 추석 선물시장은 신선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이 주를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차츰 가전제품으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다.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중장년층에게도 자리를 잡으며 효도가전제품에도 영향을 미친 것이 그 원인이다. 올 추석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센스 있는 가전제품 선물을 추천한다.

■ 매일 새 옷 입는 기분을 선물하세요! ‘LG TROMM 스타일러’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씻어 입은 듯이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LG TROMM 스타일러’는 최근 ‘워너비 가전’으로 사랑 받는 제품이다.

글로벌 181개 특허기술이 집약된 LG TROMM 스타일러는 ‘무빙-스팀-드라이-프레스’의 4가지 핵심 기술로 매일 새 옷을 입는 것 같은 기분을 선물한다.

분당 최대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Moving Hanger)’는 바람으로 털리지 않는 옷 속 숨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깔끔하게 털어준다. 그다음,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TrueSteam)’이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하고 각종 악취를 제거해준다. 

여기에 트롬만의 ‘히트펌프 저온제습 건조’ 기술이 의류에 남은 물기를 옷감 손상 없이 습기만 쏙 빼내어 보송하게 건조해준다. 마지막으로 특허받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가 잡기 어려운 바지 칼주름부터 생활 구김까지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정장이나 교복처럼 자주 입고 외출하는 옷부터 니트, 가죽 등 관리가 까다로운 옷들까지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버튼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스타일러의 주요 인기 요인이다.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스타일러 구매 고객에게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LG 케어솔루션 스타일러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LG 케어솔루션을 통해 정수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이 스타일러를 추가할 경우, 월 5,000원의 케어솔루션 요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출시된 신제품 ‘LG TROMM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제품명:S5MB)’은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색상의 외관과 블랙 틴트 미러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실용성은 물론 우수한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가전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부모님께 휴식을 선물하세요! ‘LG Healing Me 안마의자’

안마의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연중 명절에 판매량이 급증하는 대표적인 효도가전이다. 다양한 기능성 안마로 건강은 물론 질 높은 휴식을 선물할 수 있어 인기다.

‘LG Healing Me 안마의자’는 언제든지 편안하고 시원한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다.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휴식 코스, 등과 허리 등 근육 뭉침이 쉬운 부분을 집중 공략하는 활력 코스, 소음 없이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심야 코스 등 총 3가지 맞춤형 전신 자동 안마 기능에 따라 상황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다중 에어셀이 내장되어 있어 내 몸에 딱 맞는 신체 부위 별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며 3단계 무중력 모드로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LG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는 안마의자 유지관리 서비스와 함께 가죽 교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 관리에도 용이하다.

LG Healing Me 안마의자는 9월 한달 간 LG 베스트샵에서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러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LG 케어솔루션 서비스 신규 가입 시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