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40 (금)
보령메디앙스, 프랑스 이유식기 베아바 베이비쿡 솔로 맘스맘 특별 행사
상태바
보령메디앙스, 프랑스 이유식기 베아바 베이비쿡 솔로 맘스맘 특별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유아전문 기업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은정)가 프랑스 육아용품 브랜드 베아바의 이유식 마스터기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의 맘스맘 고양점과 대전대덕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9월 30일까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과 구매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는 정상가격 23만 원대인 베아바 이유식마스터기 베이비쿡 솔로를 25% 할인된 17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아바 정품 버니 턱받이와 아토마일드 프리미엄 물티슈 1박스 등 총 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 상품과 사은품은 모두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베아바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원조 격인 이유식 제조기와 용기, 식기류, 욕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모든 상품이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을 차단한 BPA프리 소재를 사용하고, 전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 중인 프랑스 No.1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 상품인 베아바 이유식 마스터기 베이비쿡 솔로는 스팀 원리로 음식의 영양소 및 풍미가 유지되며, 스팀구 부분을 레이저 마감 처리하여 안전성 및 내구성이 강화된 리뉴얼 버전이다.  4-in-1 기능으로 찜, 믹서, 해동, 데우기가 가능하며 약 15분 만에 이유식 조리가 가능하다. 베아바 베이비쿡 전용 세척제 또는 화이트 식초를 이용해 세척할 수 있고, 스팀구 부분을 본사에서 직접 클린서비스 또는 교환해주는 유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행사와 함께 베아바의 실리콘 식기세트 온라인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아바의 우수한 유러피안 디자인과 실용적인 품질 등을 알리고 있다.

보령메디앙스의 베아바 브랜드 매니저는 “프랑스의 No.1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베아바는 젖병건조대와 용기류 등 안전하고 편리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유식 마스터기의 대표 상품으로 평가받는 베이비쿡 솔로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