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5 (금)
물리, 화학, 생명 과학논술 대치동 강남하이퍼스트학원에서 4일간 16시간씩 추석특강 진행
상태바
물리, 화학, 생명 과학논술 대치동 강남하이퍼스트학원에서 4일간 16시간씩 추석특강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수능 전 마지막 연휴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추석 연휴기간 동안 마음이 해이해져 긴장을 놓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일수록 마음을 다 잡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준비해야 성공적인 입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이퍼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수험생들은 과학논술을 준비할 때 물리 · 생명과학 · 화학 2개념이 잡히지 않았다고 해서 두려워하지 말고, 경쟁자들도 지금부터 준비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동안 제대로 준비해 두어야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강남 하이퍼스트 학원에서는 오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매일 16시간씩 진행되는 ‘과학논술 마스터클래스’ 추석특강의 예약 접수를 받고 있는데, 수시 자소서, 면접, 논술, 수능 준비로 바쁜 학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개념부터 기출, 실전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집약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특강 강사진은 대치동 과학논술의 최강 강사진인 한지영, 이주화, 허예슬 강사가 진행하는데, 이번 강사진 모두 학생 수준에 맞게 꼼꼼한 첨삭과 치밀한 준비를 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선생님들이라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집어내어 단기간에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논술의 경우 개념에 대한 이해와 확장된 사고력, 단원 간의 유기적 사고를 통해 사고력을 확장시켜, 제한 시간 안에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실전과 똑같은 상황에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 특강의 커리큘럼이 기출 개념 확장부터 기술변형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및 1대1 첨삭까지 받을 수 있어 아직 준비가 안된 수험생들도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

‘대치동 하이퍼스트학원'은 삼성역 도보 1분 거리로 지방 학생들도 찾아오기 쉬운 최고의 위치로 알려져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