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청담동 오띠모웨딩, 자체웨딩박람회를 통해 거품을 뺀 스드메패키지, 신랑 예복 등을 선보여
상태바
청담동 오띠모웨딩, 자체웨딩박람회를 통해 거품을 뺀 스드메패키지, 신랑 예복 등을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이들은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했다. 특히 연예인들이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을 시작하면서 이러한 추세는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아무리 소규모 웨딩을 지향하더라도 예복이나 웨딩드레스는 필수불가결한 요소라 할 수 있는데, 오띠모웨딩이 이를 돕고 있다.

청담동 오띠모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를 통해 신랑예복과 드레스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 웨딩박람회 참여시 신랑예복 50만원대 이용이 가능하고 신랑예복을 맞춤으로 진행 할 경우 촬영 때 정장2벌을 별도로 지원해주고 있다. 혼주한복 맞춤대여도 25만원대 미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촬영을 뺀 스몰웨딩준비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최저가격 스드메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다. 오띠모 웨딩이 선보이고 있는 스드메패키지는 거품이 빠진 패키지로 결혼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려는 커플들이 즐겨찾고 있다.

소규모 웨딩박람회 행사를 기획한 웨딩제작 41년에 달하는 경력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는 "길게 이어지는 경제난으로 인해 결혼을 미루거나 아예 포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았던 게 사실"이라며 "이렇게 힘든 현실에 라파엘웨딩 재능기부 77만원대 특가 웨딩토탈 패키지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김라파엘대표는 밝혔다.

스드메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비용은 없다.

소비자직거래를 도입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에 앞장서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