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0 (금)
손톱영양제 ‘네일 케어 패치’,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 가능해 눈길
상태바
손톱영양제 ‘네일 케어 패치’,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 가능해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데일리 홈케어 손톱영양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급격한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각질과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꾸준한 관리로 건강한 손톱을 유지시켜 주고 손톱 손상을 최소화 하도록 손톱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간단하게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한 ‘네일 케어 패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더마 하이드로겔 패치 브랜드 ‘라보타치’가 출시한 ‘네일 케어 패치’는 풍부한 영양으로 8시간 지속 케어가 가능하며, 자극 없는 성분으로 강력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한다. 하이드로겔 패치로 수분 보습 에이징 효과로 손톱 거칠기, 손톱 수분 손실량, 손톱 큐티클 각질 정돈 효과등 손톱 손상 개선을 하는 제품이다.

‘네일 케어 패치’는 자극적으로 각질을 벗겨내는 방식이 아닌 큐티클을 부드럽게 만들어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주며, 한국피부과학 연구원을 통한 3가지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제품 효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손톱 갈라짐이 심한 갱년기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간단한 패치 형태로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네일샵 등 전문샵에 방문하는데 번거로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네일아트 컬러링과 젤네일을 쉬는 동안에도 간편하게 손톱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더불어 하이드로겔 패치로 수분 효과와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학생 및 직장인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SNS를 통해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의 손톱영양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보타치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 이후 손상된 손발톱이나 요즘 같은 건조한 환절기에는 평소에 보습 제품을 이용하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데 좋다.”며 “손톱이 약하고 건조하거나 자주 부러지고 깨질 경우, 네일아트 시술을 자주 받는 손톱에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손톱 영양제 ‘네일 케어 패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라보타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