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25 (화)
200평규모의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미유펫! 파격적인 가을이벤트로 반려인들 관심집중!
상태바
200평규모의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미유펫! 파격적인 가을이벤트로 반려인들 관심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기업 '미유펫' 이 규모에 걸맞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많은 각광받고 있다. 미유펫은 동물 병원과 협력을 통해 실시하는 매장으로 연계 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 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애견분양 미유펫은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동물 분양 수요자들을 위해 전문 펫 플래너를 배치하였다. 고객별 1 대 1 맞춤 펫 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 묘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며 상담이 이뤄진다. 24시간 언제든지 애완동물의 상담이 가능하며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 인력을 통해 반려동물의 세심한 관리를 돕는다.

이어 24시간 분양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부천, 김포, 시흥, 안산, 영종도, 송도 등 경기도 일대에서 인천미유펫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나는 추세이며 국내 인구당 반려 견주, 반려 묘주의 비율이 증가하면서 미유펫을 이용하는 고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미유펫은 인천 지점과 더불어 서울(강남), 부산, 전주, 광주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 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또 인천강아지무료분양, 인천고양이무료분양을 받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반려 생활을 잘 이어나 갈 수 있도록 습성이나, 특징, 노하우에 관한 컨설팅을 도와주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모든 고객이 건강한 반려동물을 입양하고 꼼꼼한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의 대표적인 견종으로는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들, 독립심이 강하며 세심하고 친밀한 비숑프리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 견종인 킹찰스 스패니얼, 보스턴테리어, 잭러셀 테리어,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인천고양이분양을 받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러시안블루, 샴,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와 같은 대중적인 묘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희귀 묘종인 랙돌, 램킨, 셀커크렉스, 래가퍼, 메인쿤 등의 묘종도 쉽게 분양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남무료강아지분양, 강남무료고양이분양을 위해 용인, 구리, 남양주, 일산 등 주변 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강남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지난달까지 계획했던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원하는 견종이나, 묘종을 선택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라며 앞으로도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 분양을 원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