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25 (금)
다양하고 퀄리티높은 부산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선보이는 '미유펫' 주목
상태바
다양하고 퀄리티높은 부산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선보이는 '미유펫'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을 함께 할 친구를 맞이하는 만큼 전문적이고 확실한 곳에서 강아지, 고양이를 데려오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있는 가운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기본 건강검진이 되어있는 반려동물들만을 선별해 분양을 도와주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강남, 진주, 울산, 광주, 대구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반려인이 직접 방문해 반려하게 될 아이를 볼 수 있어 편리하며 분양 후 평생사후관리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어 만족도 높은 반려동물 입양에 앞장 서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반려동물 전문 프레너(Frienner)가 1:1 맞춤분양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처음 맞이하는 초보 반려인들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하여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및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중이다.

펫브랜드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눈에 띄게 성장을 하고 있지만, 정확한 정보나 지식없이 자신의 생활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은 후 입양을 받고 있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처음 분양을 하려는 고객들이 안심을 하고 입양해 갈 수 있도록 기본건강검진을 통과한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반려동물 입양을 하려 계획중이지만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미유펫 부산 본점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든지 받아 볼 수 있도록 '직접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다.

예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미유펫의 견종으로는 복슬 복슬한 곱슬 털을 갖고 있는 비숑프리제와 포메라니안과 스피츠의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폼피츠, 귀여운 찡코를 갖고 있는 잉글리쉬불독과 영리하여 어떤 교육도 잘 알아듣는 토이푸들 등이 있다.

또한 주목 받는 묘종은 풍성한 털과 접힌 귀를 갖고있는 하일랜드폴드와 귀가 뒤로 넘어가 있는 아메리칸컬, 우아한 장모종 페르시안 익스트림, 하얗고 모찌 같은 터키쉬앙고라, 기품 있는 대형묘 노르웨이숲 등이 있다.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시 하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분양 후에도 책임보상제 서비스를 실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으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근처 지역인 마산, 창원, 일광, 송정, 김해 등 근처 지역에서도 많은 문의 전화가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천안, 순천, 대전, 전주, 인천 등 전국에 위치해 있으며 평생사후관리서비스 및 자체동물병원 시스템,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사항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