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45 (수)
라디언스 라디샤인, 건강한 수면을 위한 3세대 전기매트
상태바
라디언스 라디샤인, 건강한 수면을 위한 3세대 전기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9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에 진행되는 일과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수면이다. 수면은 우리의 뇌가 쉬는 시간으로,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으로도 정상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게끔 몸이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현대 사회에서는 지나친 스트레스와 과도한 업무로 건강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른바 불면증이라고 불리는 증상을 적어도 한 번 이상 겪어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것이 이제는 흔한 일이 되었다.

차세대 온열매트로 손꼽히고 있는 ‘라디샤인’은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을 풀어주는 중요한 열쇠가 되어주고 있다. 특히 앞서 시장을 점령했던 1세대 전기장판과 2세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원적외선매트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언스의 라디샤인은 생명 에너지라고도 불리는 ‘원적외선 복사열’을 이용해 피부 속 세포를 진동시켜 활성화를 돕는다. 또한 근육 조직 깊숙이 열이 전달되기 때문에 따뜻함이 오래가고 몸의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라디샤인은 ‘수면개선효과 및 안정성평가 임상연구’를 실시하며 불면증 지수와 수면의 질, 각성빈도, 수면 효율 등 다양한 부분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보였다. 어깨, 허리, 다리를 순환하는 열은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덥거나 갑갑한 느낌을 주지 않아 수면에 필요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찜질모드에서는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찜질을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단순한 온열매트의 역할 뿐만 아니라 찜질기로서도 충분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기존의 전기매트는 220v 교류 전기를 이용하였기 때문에 인체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는 전자파가 발생하였지만 라디샤인의 경우 DC 24V 직류 전기, 즉 저전압 직류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몸에 해로운 전자파가 근본적으로 아예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으로도 주목을 끌고 있다.

화재 위험, 보관과 세탁의 불편함, 소비전력 등 기존의 온열매트가 가지고 있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라디샤인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