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5 (목)
청담동 율리아나웨딩, 웨딩홀 할인 혜택 및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웨딩스드메88패키지’
상태바
청담동 율리아나웨딩, 웨딩홀 할인 혜택 및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웨딩스드메88패키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청담동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 주말간 셀프웨딩 초대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초대전에서는 율리아나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된다.

율리아나의 셀프웨딩 초대전은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 성당결혼식 등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88만원의 가격으로 다채롭고 훌륭한 가성비의 구성을 자랑한다. 스몰웨딩, 셀프웨딩에 적합한 웨딩패키지로 수제 신상웨딩드레스부터 웨딩드레스대여와 턱시도,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과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사진과 사진 원판 등 결혼준비 체크리스트가 모두 포함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 포함된 웨딩드레스가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율리아나 웨딩은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에서 제작 판매까지 진행하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사랑스럽고 풍성한 라인부터 세련되고 시크한 슬림 라인까지 제공하고 있다.

초대전에서는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고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등 스드메비용 할인 및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비용 절감을 위해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 등을 고려하는 예비신혼부부라면 율리아나의 신상 웨딩 드레스투어를 추천한다”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더욱 강화해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른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