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5 (목)
상록수 헬스장 올타임(All-Time) 피트니스, 브랜드 런칭 기념 행사 실시
상태바
상록수 헬스장 올타임(All-Time) 피트니스, 브랜드 런칭 기념 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6 18: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타임(All-Time)피트니스가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새이름 새로운 브랜드로 출발을 알렸다. 올타임(All-Time)피트니스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장소와 분위기 제공으로 높은 경쟁력 확보와 스스로 운동하는 법을 가르치는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최고사양의 웨이트머신 전면교체와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3년전 오픈가격 그대로 월3만원의 금액으로 헬스, 요가,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줌바 등 다양한 운동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우수한 강사진 구성으로 상록수 본오동 지역 1:1PT. 8주의 기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변화가 없으면 전액환불” 이라는 파격적인 타이틀을 내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안산 본오동 신안프라자에 위치하고 있는 올타임(All-Time)피트니스는 자회사인 “아벨” 기구필라테스 안산점, 일산점, 동탄점,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새로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상록수 본오동지역 최고의 헬스장 건강지킴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