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5 (금)
IT보안 제로데이(Zeroday), 몸캠피싱 24시간 대처 솔루션 통해 몸캠피씽 동영상유포협박 피해자 줄이는데 앞서
상태바
IT보안 제로데이(Zeroday), 몸캠피싱 24시간 대처 솔루션 통해 몸캠피씽 동영상유포협박 피해자 줄이는데 앞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9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캠피싱은 음란 채팅, 피팅모델 제안 등으로 피해자의 알몸을 촬영한 뒤 이 영상을 가지고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제로 단체 채팅방, 개별 채팅방 등을 통해 자신의 영상이 유포되어 난처해진 피해자들이 굉장히 많다.

또한 대부분의 피해자는 어린 청소년들이 많다. 청소년들은 자금 문제로 인해 도움을 청하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는 경우가 많다. 

이 같은 영상통화사기 몸캠피씽으로 인한 동영상유포협박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알맞은 방법은 전문 업체를 통해 초기에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다. 

제로데이 같은 전문 업체에 의뢰할 경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하고, 가장 정직하며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범죄자가 유도한 설치파일을 삭제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문 업체에 몸캠피싱 대응 상담을 요청해야 동영상 유포 피해를 방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몸캠피씽 구제 전문 IT 보안기업 제로데이는 몸캠피씽(몸또)부터 화상통화사기, 랜덤채팅사기까지 모든 종류의 동영상 유포 협박 피해를 방지하는 솔루션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이를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동영상이 유포되는 경로를 확실히 파악해 차단 및 유포 방지 작업을 진행하고, 몰래 실행 중인 악성코드 프로그램까지 대처한다.

한편 제로데이는 몸캠피싱 피해자들이 신속히 초기대처를 할 수 있도록 영통사기와 영섹사기를 비롯해 영섹협박 등 각종 몸캠피싱이 가장 성행하는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집중적인 상담과 함께 24시간 상담을 지원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