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0 (금)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 파트너 자격 취득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 파트너 자격 취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9.06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MSP) 파트너 자격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현재 한국과 중국을 통틀어 104개의 구글 클라우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에 본사를 둔 파트너사 중 최초로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과 MSP 파트너 자격을 모두 확보하게 된 기업이 되었다.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GCP MSP) 파트너는 숙련된 기술지원 운영 능력과 다양하고 탄탄한 클라우드 경험, GCP 프랙티스에 대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여기에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SLA(Service Level Agreement), 엔지니어 지원 역량, 그리고 MSP 역할과 함께 툴과 솔루션을 활용한 데브옵스 운영으로 24X7X365 매시간 적극적인 글로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에 대한 기술역량과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에 대한 지식과 경험 등 다양하고 풍부한 클라우드 경험 역량을 보유해야 하며, 특히 컨설팅 부문의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능력과 오퍼링,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와 검증된 매니지드 서비스 고객도 확보해야 한다.

구글 클라우드의 아시아태평양 클라우드 파트너 책임자인 Ash Willis는 “많은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검증된 MSP는 큰 차이를 만든다. 실무 지원에서 지속적인 워크로드 운영에 이르기까지 MSP 파트너사들은 모든 클라우드 도입 기업들에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의 전담 기술 전문가들은 마이그레이션 실행, 계획 및 지속적인 최적화를 아우르는 높은 수준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런 면에서 베스핀글로벌은 가치있는 파트너로서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클라우드 여정에 도움을 주는 전문성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현재 한국과 중국을 통틀어 104개의 구글 클라우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에 본사를 둔 파트너사 중 최초로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과 MSP 파트너 자격을 모두 확보하게 된 기업이 되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