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5 (금)
셀프염색 고객은 물론 헤어디자이너에게도 인정받은 이지프로텍터
상태바
셀프염색 고객은 물론 헤어디자이너에게도 인정받은 이지프로텍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6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하나 둘 늘어가는 새치를 염색하고자 미용실을 방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새치는 모발로부터 멜라닌 세포가 사라져 백색으로 변하며, 나이가 들수록 멜라닌 세포의 수가 줄어들고 그 기능이 떨어지는 것이 그 원인이 되기도 한다. 때로는 유전적 요인이나 질병, 개인적인 차이에 따라 나타나기도 한다. 검은콩과 검은깨 등 블랙푸드를 꾸준히 섭취하면 새치 예방을 할 수 있다고 여러 매체에서 언급을 한다.

또한, 모발 건강에 필수 영양소인 요오드, 칼슘, 단백질이 매우 풍부한 음식인 미역, 김 등 해조류는 위 예방요소와 함께 결개선과 모발 생장에 효과적이다.  

식습관 개선을 통해 흰머리가 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지만 이미 늘어난 흰머리를 완화하기엔 속수무책이다. 보기 싫은 흰머리를 가리는 데는 뿌리염색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부피가려움증과 염색약이 모공 및 피부에 잔존하여 좋지 않은 여러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는 경우가 잦아 지고 있다.

이러한 이슈를 해결하고자 한 미용실 원장이 피부에 착색을 방지하는 두피보호제를 만들어 샴푸 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올인원 개념의 이지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출시하자 마자 미용전문가들에게 1차 완판을 기록하고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다. 집에서 혼자 염색을 하는 셀프염색에 메리트를 줄 수 있으며, 이번에 고객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미용전문가용 염색약 현대 다마리스 3가지 컬러인 메리트 제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염색약이 묻을 수 있는 부위에 이지프로텍터를 발라주거나 염색약과 함께 섞어 사용해도 되는데 오일타입으로 염색의 결과에는 크게 지장을 주지 않는다.

이지프로텍터의 주요기능은 염색 시 일어나는 두피자극, 알러지반응, 트러블을 일으키는 두피모공 및 피부에 잔류한 염색약 제거 및 잔류 예방이며, 미용실에서는 염색약의 발림성 개선으로 염색약 도포 시간을 줄여주며, 염색약 제거 샴푸 시 쉽게 세척을 할 수 있어 전체적인 시술시작을 5분이상 줄여줄 수 있는 효자품목이라 입소문났다.

이미 염색 두피보호제와 염색약 리무버로 포털사이트에서 자리잡은 상태이며, 흥미로운 리뷰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지프로텍터는 네이버와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지난 달부터 헤어디자이너와 미용전문가들을 개별적으로 섭외 후 프로슈머 평가단을 운영 중이니 여러 전문가들의 리뷰도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