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5 (목)
웰모아, 트윈 안마의자 스페셜 에디션 ‘골드 라인’ 선보여
상태바
웰모아, 트윈 안마의자 스페셜 에디션 ‘골드 라인’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모델 ‘트윈(HCW-5000)’ 안마의자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트윈 안마의자 스페셜 에디션 ‘골드 라인’은 화이트 골드와 골드 리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모델 모두 부드러운 골드와 깔끔한 화이트의 컬러 매치로 궁극의 반짝임을 강조한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며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연출하는 퀼팅 패턴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했다.

특히 이번 화이트 골드 에디션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만 100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높다.

웰모아 트윈은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안마의자로 유연한 공간 활용성이 강점이며 필요한 기능만을 알차게 채우고 있어 기존 안마의자의 크기나 가격 등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개의 마사지볼과 함께 인체공학적 S&L프레임을 탑재하여 목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에 맞춘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주무름, 스윙,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사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리클라이너 소파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사이드 퀵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열, 골반 및 다리에어마사지, 자동 프로그램,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트윈 미니 안마의자 출시 이후 현재까지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