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20 (수)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핵이득 할인 및 입문강의 교수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 전개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핵이득 할인 및 입문강의 교수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 전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앞둔 현재 85% 핵이득 할인 및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85% 특별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검증된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매해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경록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어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

특히 경록의 패키지는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인강에 흑판이 아닌 전자칠판을 사용하고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료 제공하는 등의 교육서비스를 지원해 수험생의 콘텐츠 만족도 상승에 기여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경록이 무료로 배포하는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내용들만 학습할 수 있는 족집게 교재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퀄리티가 보장된 교재로, 초보자가 학습하기에도 좋다. 교수노트 무료 수령을 원하는 이들은 경록 홈페이지 이벤트에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한편 경록은 현재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 눈길 끄는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해왔다. 이에 올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다수의 우수한 합격자들을 배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