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0 (토)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제공 및 한국인 ‘좋아요’ 할인 중인 인스타프렌즈
상태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제공 및 한국인 ‘좋아요’ 할인 중인 인스타프렌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6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부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미디어와 SNS를 통한 광고, 홍보가 필수가 된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 기업 인스타프렌즈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포함한 각종 SNS마케팅을 통해 업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인스타프렌즈는 또한 9월 말일까지 한국인의 24시간 게시물 ‘좋아요’ 서비스에 대해 15% 할인을 적용하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업체들에 비용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개인은 물론 기업들과 소상공인들까지 마케팅 시 필수요소가 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대중적인 SNS 미디어로 자리잡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마케팅만으로도 고객과의 소통부터 업체에서 안내할 사항까지 확산시킬 수도 있어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인스타프렌즈는 이를 위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부터 계정관리까지 도움을 주고 있으며 금번 9월 할인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실제 활동하는 순수 한국인 팔로워들을 기반으로 24시간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외에도 자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1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고객 및 예비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홍보전략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관련 마케팅까지도 솔루션함으로써 종합적인 미디어 마케팅이 필요한 경우 적절하다.

인스타프렌즈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단순하게 보면 사진이나 영상을 텍스트와 함께 올리는 공간이지만, 여기에 어떤 기법으로 컨텐츠를 녹여 내느냐, 어떤 방법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진행하느냐 등에 따라 활용성이 달라진다”며 “때문에 이런 부분을 필요로 하는 소상공인이나 신생기업에게는 인스타프렌즈의 서비스들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으며 1인 크리에이터나 전문적인 마케팅을 원하는 많은 기업들도 문의를 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인스타프렌즈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각종 SNS 서비스에 대한 신청은 인스타프렌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