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고려이주공사, 오는 19일(목) 미국투자이민 (EB-5) 호텔 세미나 개최
상태바
고려이주공사, 오는 19일(목) 미국투자이민 (EB-5) 호텔 세미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투자이민(EB-5) 프로젝트 선정 기준 가이드 예정

고려이주공사가 오는 19일(목)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EB-5) 현대화 개정안 발효를 앞두고 예비 신청자들에게 프로젝트 선정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다.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젝트 선정 시,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고용 창출 ▲프로젝트 팀의 과거 EB-5 관련 경력 및 실적 ▲ 재정적 안정성과 명쾌한 투자 구조 등은 안정적인 영주권 취득과 투자금 회수에 중요한 요소들로 작용한다.

그러나 이와 같은 프로젝트에 대한 검증은 미국투자이민 신청자 개인이 분석하고 검증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이주업체들이 이를 대신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고려이주공사 관계자는 “저희 고려이주공사는 EB5 전담팀을 구축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불안 요소들을 파악하여 EB5 프로젝트별 2차, 3차 분석과 검증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그 결과, 국내에 알려진 EB-5 프로젝트 등 중 가장 안정적으로 영주권 취득과 투자금 회수가 가능한 EB-5 프로젝트로는 대표적으로 샌디에고의 코타베라 (Cota Vera), 샌프란시스코의 트레저 아일랜드 (Treasure Island)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고객분들께 EB5 프로젝트를 어떤 기준으로 선정해야 할지를 알려드리고자 매월 1~2회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참석하시어 명쾌한 프로젝트 선정 방법에 대해 알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려이주공사는 오는 9월 19일(목) 오후 1시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 3층 보드룸 Ⅱ&Ⅲ에서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하며 고려이주공사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2019년도 미국투자이민 (EB-5) 부문 세계이주업체 TOP50으로 선정된 고려이주공사는 29년의 업력으로 15,000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이민 전문 기업으로 해외 직영 법인 운영으로 차별화된 전문성과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