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40 (금)
자이글, 진공 초고속 블렌더 '자이글 엑셀' 8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상태바
자이글, 진공 초고속 블렌더 '자이글 엑셀' 8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자이글 엑셀
사진: 자이글 엑셀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 234920)은 금일(8일) 오후 4시 1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공 초고속 블렌더 신제품 ‘자이글 엑셀’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진공 초고속 블렌더 신제품을 출시하며 주방 가전 용품 업계에 입지를 확대하는 것이다.

자이글 엑셀은 자이글만의 기술로 특수 개발한 ‘엑셀 진공 펌프’를 장착했다. 진공 상태에서 28,000RPM의 초고속에 스텐 재질의 2중 6날 칼날로 블랜딩되어 더욱 미세한 입자로 분쇄함은 물론 산화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섬유질까지 부드럽게 목넘김이 좋은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주스가 더 신선하게 유지되고, 층분리나 갈변이 거의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환경 호르몬 발생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게 블랜딩 용기를 글래스 재질로 사용했다. 또한 소량의 물을 넣은 후 작동만 하면 용기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간편한 사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 엑셀은 이용자들의 실용적인 측면과 환경적 요소를 모두 고려해 제작한 최신 블렌더 제품”이라며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시장도 활발히 공략 중이다. 자이글 엑셀 외에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일본 동경 기프트쇼, 태국 브랜드K행사 등 국제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