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05 (수)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추석 명절 정상근무 특별전담팀 꾸려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추석 명절 정상근무 특별전담팀 꾸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를 위해 민족대명절 추석 연휴에도 정상영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상담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노블레스 수현은 특별전담팀을 꾸려 휴무일 없이 정상영업을 하기로 결정했다. 평소 시간이 없어 결혼정보업체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은 이번 연휴를 이용해 전화상담, 오프라인 결혼 컨설팅 등 서비스 전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 따르면 본사에서는 연휴에도 전화 상담 및 방문상담, 결혼컨설팅 등 결혼정보서비스 전반을 평소와 동일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연휴 중 전화상담 및 문의, 방문상담 예약이 필요한 이들은 당사의 대표번호 및 공식 결혼정보사이트 홈페이지 상담신청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방문상담을 원한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해야 원활한 서비스를 누리게 된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매년 그렇듯 추석 연휴를 맞아 평소 시간이 잘 나지 않던 미혼남녀들의 상담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과 결혼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어떤 사람과 어떻게 만나 관계를 이어가야 하는지 막막한 미혼남녀의 성공적인 결혼 메이트로서의 역할을 다 하고자 추석 연휴에도 정상 근무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추석연휴는 평생을 함께 살아갈 배우자를 찾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결혼서비스/결혼상담 부문 개발위원 이력과 NCS 서비스를 도입한 믿을 수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삼성그룹 출신 대표와 임원진의 인프라와 10년을 구축해 온 차별화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직, CEO, 사회고위층 회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국회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행복나눔대상 등을 수상해 신뢰할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로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차별화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이자 기독교결혼정보회사인 노블레스 수현은 ‘2019년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추석 맞이 설문 이벤트’,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포토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