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0 (금)
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2019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 수험생 시험준비 도와
상태바
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2019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 수험생 시험준비 도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6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19 EBS공인중개사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을 운영하며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돕는다고 전했다.

랜드프로는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일정 동안 독학 효율을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으로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을 기획했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해온 시험출제위원급 EBS공인중개사 교수진 24명이 총 출동했다.

▲민법에 양민, 정동근, 이정환, 민희열, 차민혁 교수 ▲부동산학개론에 김하선, 이동기, 김덕기, 민영기 교수 ▲부동산공법에 고상철, 박상민, 최기락, 조민수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에 김성수, 송성호, 정지웅, 김병기 교수 ▲부동산공시법에 목희수, 강승구, 배세호, 양진영 교수 ▲부동산세법에 신일지, 김윤석, 강성규 교수가 초빙됐다.

마무리 이론특강은 시험과목별 이론을 다시 한 번 짚어보고 핵심 내용과 쟁점을 정리하기 위한 과정이다. 족집게 문제특강은 시험 전 꼭 알고 가야 할 문제만을 엄선해 최종 풀이한다. 시험일정에 맞춰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안정적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에 도전할 기회다.

이번 파이널 인강 패키지로 등록할 경우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이널 인강 패키지는 마무리이론+족집게특강 패키지, 마무리이론특강 패키지, 족집게문제특강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학습목표, 시험공부방법에 따라 1+2차 과목반, 1차 과목반, 2차 과목반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 수강생은 2019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당일까지 인강을 무제한 수강하며 시험준비할 수 있다.

이번 파이널 인강은 과목별 단과로도 수강 가능하다.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 단과 수강생은 인강 2~3개를 선택 수강하면 20% 할인, 4개 이상 수강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수강 기간이 수강 시작일로부터 30일로 정해져 체계적으로 독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 수강 시 교재로 활용할 수 있는 PDF 강의 자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따라서 수강신청 후 따로 교재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만큼 부동산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해 걱정인 수험생,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을 총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원하는 강의만 골라 듣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