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5 (토)
‘터치인솔’, 엠넷 퀸덤 메인스폰서 선정 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터치인솔’, 엠넷 퀸덤 메인스폰서 선정 1+1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 신규 프로그램 퀸덤의 메인스폰서로 선정된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이 ‘퀸덤 터치인솔 베스트셀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치인솔 측은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나만의 컬러를 당당하게 표현하며 어떠한 트렌드도 나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사의 브랜드 콘셉트와 엠넷 퀸덤의 콘셉트가 일치하는 부분이 있어 협찬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엠넷 신규 프로그램 퀸덤은 K-POP 대표 아이돌들이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다희와 전 JTBC 아나운서 장성규가 MC는 맡고 있으며 지난 8월 29일 첫 방송이 된 뒤 아이돌들의 본격 컴백 전쟁을 알렸다. 

터치인솔은 베스트셀러 1+1 이벤트를 통해 오는 8일까지 자사 베스트셀러인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 프리티필터 소울 벨벳 립스틱 등 제품에 1+1 혜택을 적용한다. 

인생틴트라 불리는 자사의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는 더스티로즈, 코랄달리아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쉬폰처럼 가볍게, 벨벳처럼 부드럽게 하루종일 자석같이 완벽 밀착되는 게 특징이다. 

걸그룹 글리터로 알려진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는 크림피치, 페르시안로즈 등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소량만 발라도 진하게 발색돼 발색 농도 조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행을 부르는 립스틱인 프리티필터 소울 벨벳 립스틱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매트함에 촉촉함을 더한 게 특징으로 서울로즈, 포틀랜드브릭 2가지로 구성돼 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퀸덤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터치인솔 제품을 알리고 지금보다 더 많은 이들이 자신만의 유니크함을 뽐내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