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평일 이용 회원 대상 전 프로그램 할인가로 제공
상태바
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평일 이용 회원 대상 전 프로그램 할인가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사진 :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이하 더쉼)에서는 스포츠 및 아로마 전신 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평일 고객을 대상으로 상기 메뉴에 대한 현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세대를 가리지 않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과로사회’인만큼, 정신은 물론 신체의 피로와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마사지샵 멤버십을 등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아직 감이 오지 않는다면, 안양마사지샵 더쉼은 꼭 맞는 최상의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다.

이는 타 샵에서 인건비가 저렴한 외국인 관리사를 두는 게 만연한 것과 달리, 더쉼에서는 오랜 경력을 보유한 국내 여성 관리사들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고객들은 말이 통하지 않아 자신의 요구 사항이 적용되지 않거나, 잘못된 관리로 인해 통증이 더 심해지는 불편사항을 겪을 필요가 없다. 상담 시간은 물론 관리 동안에도 불편한 점과 요청사항을 원활하게 대화로 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덕분에 안양마사지샵 더쉼에서는 기본 케어일지라도 월등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덕분에 자신에게 꼭 맞는 심화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로마 관리에서는 천연 에센셜 오일 4가지를 제공하고 있다. 테마는 ‘지친 일상’, ‘휴식’, ‘행복’, ‘자유’로 정해져 있다. 관리일에 회원들은 해당 오일을 직접 시향 및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함께 진행 중인 스포츠마사지는 베테랑 전문가의 강도 높은 케어로 뭉친 근육을 이완할 수 있다.

한편, 안양마사지 더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관리뿐만 아니라 개인별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민감한 피부도 소화할 수 있는 왁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