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55 (금)
부산 여드름 전문 관리 센터 비티엘 서면점, 아쿠아필로 피부 활력소 UP
상태바
부산 여드름 전문 관리 센터 비티엘 서면점, 아쿠아필로 피부 활력소 UP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인상은 대인관계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특히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나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많은 사회인들에게는 더욱더 그렇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에서 마주치는 사람에 대한 이미지를 처음 본 첫인상에 의해 결정짓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한 번 굳어진 첫인상은 지속해서 그 사람의 이미지로 따라오기 때문에 첫인상을 좋게 남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타고 난 생김새야 바꾸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깨끗한 피부는 관리를 통해 얻어낼 수 있다.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 없는 깨끗한 피부는 만나는 사람들에게 깔끔한 이미지를 심게 할 수 있다.

피부 여드름 관리 전문 뷰티센터인 비티엘 부산 서면점에서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조금 특별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바로 아쿠아필이라는 여드름 관리 프로그램이다.

비티엘 서면점에서 제공하는 아쿠아필은 특수 제작된 아쿠아필 기계를 이용해 피부 속에 산소를 투여하는 관리법이다. 산소를 투여받은 피부는 더 활발하게 숨을 쉬는 것처럼 순환하게 된다.

아쿠아필은 직접적인 여드름 관리 이외에도 물광효과, 블랙헤드 제거 미백, 여드름 흉터 관리 등의 피부 결의 직접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피부 관리를 받은 이후에도 진정 팩을 바르고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어 관리를 받는 이들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비티엘 서면점을 찾아 아쿠아필 관리를 받은 A(여, 24세) 씨는 “피부 관리를 받는 와중에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줘서 알기 쉬웠다.” 며, “피부 관리 이후에도 마사지를 하는 등 마음을 편안하게 해줘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피부 관리 전문 스마트 뷰티센터 비티엘은 센터를 찾는 모든 이들이 편안한 마음을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