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15 (금)
용인 최대 규모의 11년 역사의 지젤스포츠, 아트리 파라다이스로 새단장
상태바
용인 최대 규모의 11년 역사의 지젤스포츠, 아트리 파라다이스로 새단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시설과 첨단 장비로 새로운 스포츠 문화단지로 새출발

용인 기흥구의 지젤스포츠가 지난 7월 아트리파라다이스로 리모델링을 마쳤다. ATRI(Aim to Real I, 진정한 나를 향한)라는 새 이름에 걸맞게 단순 스포츠가 아닌 문화적 공간으로서의 예술적 가치를 강조한다.

전면적인 재정비로 새롭게 탄생한 아트리파라다이스는 첨단 장비를 갖춘 신식 시설로, 지하3층 지상7층으로 이루어져 용인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3층 규모의 골프를 중심으로 헬스장, 수영장, 펜싱장 그리고 키즈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게 운영방침이다. 더불어 센터 내 편의시설로 3층 카페테리아와 나노케어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5층에 위치한 아트리 골프는 돔 형식의 실내골프연습장으로 ‘KPGA 한국골프협회 공식인증 연습장”이다. 현직 투어프로들로 이루어진 강사진들의 개인레슨이 운영되고 있으며,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YG QED 장비로 스윙 분석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더불어 회원들을 위한 스카이라운지가 제공된다.

아트리 헬스장은 동양인 체형을 고려한 최신 뉴텍웰니스 장비가 도입되었고, 보디빌딩 국가대표선수 출신 김영준 트레이너를 메인으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지하 2층에서는 아트리 키즈가 운영되고 있으며, 키즈풀을 중심으로 키즈펜싱, 키즈골프아카데미 등을 준비중이다.

아트리 파라다이스는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석과 설연휴, 마지막 주 수요일 휴관을 제외하고 연중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