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25 (목)
‘캐시리플렛’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상태바
‘캐시리플렛’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토스 행운 퀴즈에 FNB프로토콜의 AR광고 리워드앱 ‘캐시리플렛’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시리플렛은 3D지도 기반의 AR(증강현실)시스템에 게임을 도입하여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상품, 할인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할 수 있는 리워드광고 앱이다. 유저들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는 곳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LP(리플렛포인트)를 받거나 농구게임을 통해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고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획득할 수도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공개되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최근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FNB캐시리플렛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토스 행운퀴즈를 비롯한 먹방기부 챌린지, GS25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 업무협약 브랜드를 맞춰보세요~!”로 힌트는 ‘1.부대찌개와 보쌈, 족발이 유명한 국내 대표 종합외식전문기업 OO’, ‘2.대통령님께서 선택한 피자로 유명한 OOOO’, ‘3.인절미빙수로 유명한 코리아 디저트 카페 OO’이다.

두번째 문제는 “AR속 숨은 돈 찾기 리워드앱 캐시리플렛은 9월 5일 20시부터 신규회원가입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OO만원 OOOO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의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차례대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면 된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문제 출제와 함께 “포털에 ‘FNB캐시리플렛’을 검색 후 정답을 확인해보라”면서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FNB 캐시리플렛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첫번째 문제는 ‘놀부피자마루설빙’, 두번째 문제는 ‘1천GS25’으로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캐시리플렛 토스 행운퀴즈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자체 앱 내 동영상 플랫폼 뿌리GO(뿌리고)와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FNB기부챌린지를 진행중이다. 10일까지 진행되는 먹방기부 이벤트에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도 참여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먹방기부 이벤트와 함께 금일(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GS25 이벤트는 앱 회원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인 1천원의 GS25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 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