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55 (토)
광주점 전주점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의 새로운 페러다임 미유펫
상태바
광주점 전주점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의 새로운 페러다임 미유펫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두되고있는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사전적 의미는 평생을 반려자나 가족처럼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고 좋아하여 가까이두는 사전적인 의미이지만 외로움감소와 스트레스감소.산책등으로인한 운동량증가와 가족간의 친목이나 대화가 많아져서 정서적인 의미의 상징으로 대두되고있다

자녀를 둔 부부의 경우 반려견,반려묘의 분양으로 인하여 가족간의 공감대형성부분은 물론이며,정서적으로 인내심의 향상과 관대함과 배려심의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평가하고있다

노령인구가 늘어나면서 ,가족을 선물한다는 슬로건아래 부모님에게 반려견 입양을 하면서 외로움감소와 운동량 증가로 인해 건강 증진에도 이바지하있다고 한다.

지금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는 광주애견샵 미유펫은 파격적인 이벤트분양과 동물병원 원스톱시스템으로 많은 찬사를 받고있다.

높은퀄리티와 합당한 분양가를 적용하고있으며,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강아지무료분양에도 힘쓰고 있어 광주를 포함한 여수.전주 완산 군산 익산 정읍.제주도 까지도 폭넓은 지지를 받고있으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체동물병원시스템으로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부설 애견호텔과 미용써비스제공, 훈련전문 상담을 통해서 정말 평생케어써비스를 하고있어서 업계에서도 당연히 선두를 고집하고 있다.

분양철학또한 정직과 청결과 소독은 물론이며 낮은문턱을 고집하며 새로운 페러다임을 구축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한 토이푸들,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치와와와 영원한곰돌이 비숑프리제 뿐만 아니라 말티푸와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와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광주고양이분양으로는 먼치킨,아메숏헤어,아비시니안,렉돌 등 모든 종류의 고양이들을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다.

.스핑크스, 노르웨이숲, 램퀸이나 특수묘 또한 분양이 가능하다. 광주고양이무료분양도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전주애견샵 미유펫은광주와더불어서 항상 동시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서,전주강아지분양과 전주고양이분양을 원하신다면 네이버 카페 미유펫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와 입소문을 통한, 또한 신뢰로서 압도하는 인지도 때문에 실시간 문의가 쇄도하고있지만 정확한 상담과 정확한 분양절차에 따라서 신중한 판단을 해줄것을 당부한다고 지점당당자는 전하고 있다.

부산,인천,강남을 포함한 전국의 미유펫은 항상 같은 써비스를 제고하며,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소임을 다할것이라고 포부를 밝히고있으며 광주점을 기점으로 전남 전북의 반려견,반려묘의 행복증진에 앞장설것이라고 전하고있다.

고객과 많은 가족이 선택해주시는 만큼 더욱노력하는 미유펫이 될것이라고 감사의말을 남기며 많은 이벤트를 준비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