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20 (금)
인천공항 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 9월에도 지속적인 주차대행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 9월에도 지속적인 주차대행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이 지난달에 이어 9월에도 주차대행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고객들의 많은 문의를 받았던 이벤트로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 일부는 자차이용객으로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고객들은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한다. 저렴한 주차대행비용과 더불어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많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와 관련된 문의가 늘면서 위너스주차장은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토대로 다양한 주차대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주차비와 관련된 무료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많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은 발렛보험도 가입돼 있어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음과 동시에  차량 기스 발생 시에는 1급공업사에 2일 내 처리하는 신속한 처리업무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지난달에 이어 9월에도 주차비 50%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5%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위너스주차장은 실내주차 후 고객들에게 사진전송을 의무화하여 최근 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겨 주시며, 주정차 위반 과태료 시에 3일 내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어서 고객들이 호응이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차대행업체 선정 시에 반드시 실내주차장을 체크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정보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