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0 (목)
G밸리 페트라힐스, 개발호재 ·풍부한 임대수요까지 품다!
상태바
G밸리 페트라힐스, 개발호재 ·풍부한 임대수요까지 품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7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서남부권의 관문이자, 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가산 G밸리 페트라힐스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직장인 임대수요로도 공급되는 소형주택인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가산 G밸리 페트라힐스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를 자랑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는 판매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등이 들어선다.

서남부권 임대수요가 월등히 높은 지역인 만큼 원룸, 투룸으로 각각 126세대, 16세대로 구성됐다. 특히 실내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발코니 확장, 데드스페이스 최소화, 빌트인 시스템 설계를 자랑하며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마트부터 고대구로병원까지 있어 생활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반경 2km 내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현대지식산업센터 퍼블릭 가산이 2022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임대수요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G밸리 페트라힐스 관계자는 "서남부권 업무, IT 최대 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며 "입지적 요건이 뛰어나고 신안산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홍보관 그랜드 오픈 이후 방문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동차 전용도로 지하화 사업으로 소음과 미세먼지 감소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며 "쾌적한 거주 환경을 제공해 실거주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G밸리 페트라힐스 분양홍보관은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 바로앞 삼성리더스터워 2층에 위치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