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고려이주공사, 오는 19일(목) 미국투자이민 (EB-5) 호텔 세미나 개최
상태바
고려이주공사, 오는 19일(목) 미국투자이민 (EB-5) 호텔 세미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투자이민(EB-5) 골든타임, D-31

고려이주공사가 오는 19일(목) 오후 1시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 3층 보드룸 Ⅱ&Ⅲ에서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 특히 미국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에 대해 관심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미국투자이민 (EB-5)은 50만 불 이상을 미국 경제에 투자하여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미국이민비자 카테고리로 최근 들어 안전하게 미국 영주권과 원금 회수를 보장받을 수 있는 리저널센터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투자이민의 인기 요인은 미국 영주권이 가져다 주는 혜택에 있다. 미국 영주권자의 혜택으로는 ▲초, 중, 고 공립학교 무료 ▲미국 약·의대 입학 유리 ▲학비 감면 ▲취업, 사업, 학업의 자율성 등이 있다.

특히, 미국 영주권자가 갖는 학비 혜택은 주목할 만 하다. 영주권자는 대학 입학 지원 시 유학생을 겪는 합격률과 학비 감면혜택 지원에 불이익이 없고 대학 졸업 후에는 차별 없는 구직 활동을 보장 받는다. 영주권자가 누릴 수 있는 학비 및 장학금 혜택을 초등학교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추정해 봤을 때 자녀 1명당 약 12억 이상의 교육비를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유학생에 비해 취업이 용이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유학생의 경우, 대학 졸업 후 취업 스폰서를 받는 것에 제약이 많기 때문에 의지와 관계없이 신분이 만료되어 귀국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영주권자는 이러한 제약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다.

고려이주공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투자이민의 정책 변화 전망과 학업, 취업, 미래 등 다방면에서 미국 영주권 혜택을 제시함과 동시에 빠른 영주권 취득과 안정적인 투자금 상환을 위한 EB-5 프로젝트 선정 기준 및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라며 “수년째 논의되었던 투자금 인상이 오는 11월부터는 50만 불에서 90만 불로 상향됨에 따라 그 이후로는 최대 180만 불까지 투자해야 안전한 원금 회수를 약속할 수 있는 EB-5 프로젝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서류 접수부터 신청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고려한다면 현재 시점에서 미국투자이민을 50만 불로 신청할 수 있는 시간은 약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고 봐도 무방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신청에만 급급하여 EB-5프로젝트에 대한 평가를 놓쳐서는 안 된다. EB-5 프로젝트를 선정 시에는 영주권 취득과 원금 회수 가능성 등에 대한 냉철한 분석이 무엇보다 선행돼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고려이주공사는 오는 9월 19일(목) 오후 1시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 3층 보드룸 Ⅱ&Ⅲ에서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하며 고려이주공사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미국투자이민 전문 고려이주공사는 29년의 업력으로 15,000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이민 전문 기업으로 해외 직영 법인 운영으로 차별화된 전문성과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