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0 (목)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콘셉트 제공
상태바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콘셉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치룰 수 있도록 웨딩 관련 업체들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신혼여행을 책임지는 패키지부터 일생일대의 가장 중요한 날인 결혼식패키지, 스드메 패키지 등을 꼽을 수 있다.

최근 스드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율리아나웨딩이 관심을 받고 있다.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스드메 패키지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라는 상품으로 88만원에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현재 예비부부들에게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로도 불리고 있는 상품으로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와 규모에 따라 맞춤형 결혼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드레스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만큼 높은 퀄리티의 신부 본식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됐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 및 웨딩드레스 대여를 진행하는 업체로, 스드메 비용을 크게 낮춘 곳으로 알려게 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율리아나 웨딩이 선보이고 있는 본식웨딩드레스들은 모두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섬세한 수작업으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에 메이크업 & 헤어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업체들과 직접적으로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드레스투어와 결혼비용 절감, 그리고 생애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원한다면 율리아나에서 저렴한 비용과 퀄리티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비롯 다양한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