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35 (목)
지도표 성경김, 온라인 전용 2019 ‘추석명절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지도표 성경김, 온라인 전용 2019 ‘추석명절 선물세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표 성경김이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실용성과 가성비를 앞세운 ‘추석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선물세트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3만원대 가격으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고,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에 발맞춰 온라인 채널의 전용세트를 늘렸다.

 

지도표 성경김 추석명절 선물세트는 할인점과 마트 등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성경식품 홈페이지, 본사 공식몰, 쿠팡,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에서도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에서 단 하루 동안 특별할인가로 진행하는 "골드박스" 행사관에서는 추석 첫날 9월 12일, 재래 전장김과 녹차 전장김의 알찬 구성으로 인기 있는 지도표 성경김 명절 행복선물세트 7호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 톤의 패키지 디자인에 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올해 추석명절 선물세트는 14종에서 20종으로 대폭 확대되어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을 담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식탁김 세트, 전장김 세트, 푸짐한 종합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종합 A1세트는 김은 물론 자반, 미역, 다시마, 먹태, 누룽지 등 다양한 제품으로 차별화하였다.

 

또한 올 추석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김&강정 혼합세트와 옛맛수제강정세트 출시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그 외 홍삼가루를 첨가한 웰빙 제품 홍삼김이 있고, 프리미엄 김 세트는 매생이김, 감태김으로 구성됐다. 청정 해안에서 겨울 한철에만 자라는 순한 천연 매생이 김은 부드러워 먹기가 좋으며, 청정 갯벌에서 자라는 감태김은 특별한 풍미로 예부터 귀하게 여겨온 김이다. 특히, 매생이 김과 감태김은 캔에 담겨 고마운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렇듯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보다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했으며, 패키지 디자인에서 식탁김, 전장김, 종합세트, 프리미엄, 한과세트 각 특징 별로 산뜻한 색감을 활용 디자인하여 다채롭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고 추가 설명했다.

 

지도표 성경김은 대한민국 최고의 조미김 회사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반도 모양의 지도로 시작하여, 최근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세련되지는 않지만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켜가며 제품을 만들겠다는 쟁이 정신을 반영한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은 추석명절 선물세트 상품에 적용된다.

 

성경식품은 1981년부터 시작, 골목상권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독도까지 포함된 ‘지도표 성경김’ 이라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이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들어 온 대전시 최대의 김 생산업체이다.